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제품이 파손되어서 배송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운영관리자(ip:)

작성일 2022-04-05

조회 1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YES will keep your safe


제품의 파손의 경우  롯데 택배일경우 1588-2121으로 파손 접수를 해주시면 택배사 측에서 회수 처리 후

새 제품으로 교환 처리 및 반품 처리해드립니다.

 

파손 처리에 대한 정확한 처리를 원하시면

예스윌 고객센터 02-6959-5959-8377 으로 전화 주시면

좀 더 자세한 안내를 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