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구입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운영관리자(ip:)

작성일 2022-04-06

조회 2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YES will keep your safe



구입하신 상품에 하자가 생겼을 경우 7일 이내 제품 교환이나 환불 가능합니다.


대기업 제품의 A/S 및 교환은 해당 제조사 서비스 센터로 우선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
[A/S, 교환, 반품 신청 방법]

"주문 조회 > 주문 상품 정보 > 취소/교환/반품"에서 회수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

접수된 내용을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 결과를 유선 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
인터넷 신청이 어려우신 분은 롯데 택배(1588-2121 )로 연락하시어 직접 반송 접수해 주세요.


기타 자세한 문의는 담당자(온라인사업부팀, 02-6959-5959)로 연락 주시거나 1:1계시판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.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