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YES will keep your safe
제품 교환으로 제품을 받으신 후 반송 제품을 택배사에서 회수해 가지 않았다면,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
① 홈페이지 우측 상단 "주문 조회"를 클릭
② "주문 조회 > 주문 상품 정보> 취소/교환/반품" 클릭
③ 회수 신청할 상품 클릭
④ A/S, 교환, 환불 하려는 제품 선택 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
⑤ 택배 기사가 방문할 주소지 입력
⑥ 환불 요청하신 경우 환불 계좌 입력 (카드 결제 고객은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)
⑦ 접수 방법 선택 : 제품 불량의 경우 "택배 회수 신청" 무료 배송 지원이 가능합니다.
⑧ 약관 확인 후 "접수 완료"를 누르면 A/S, 교환, 반품 신청 완료!
접수된 내용을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 결과를 유선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
인터넷 신청이 어려우신 분은 롯데택배 1588-2121 로 연락하시어 직접 반송 접수해 주세요.
기타 자세한 문의는 담당부서(온라인사업부팀, 02-6959-5959) 로 연락 주시거나1:1계시판 이용 부탁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