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교환 상품은 받았는데 회수해 가지 않아요

작성자 운영관리자(ip:)

작성일 2022-04-06

조회 2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YES가 당신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

YES will keep your safe


제품 교환으로 제품을 받으신 후 반송 제품을 택배사에서 회수해 가지 않았다면,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


① 홈페이지 우측 상단 "주문 조회"를 클릭
② "
주문 조회 > 주문 상품 정보> 소/교환/반품" 클릭
③ 회수 신청할 상품 클릭
④ A/S, 교환, 환불 하려는 제품 선택 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
⑤ 택배 기사가 방문할 주소지 입력
⑥ 환불 요청하신 경우 환불 계좌 입력 (카드 결제 고객은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)
⑦ 접수 방법 선택 : 제품 불량의 경우 "택배 회수 신청" 무료 배송 지원이 가능합니다.
⑧ 약관 확인 후 "접수 완료"를 누르면 A/S, 교환, 반품 신청 완료!
   접수된 내용을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 결과를 유선으로 안내해 드립니다.


인터넷 신청이 어려우신 분은 롯데택배 1588-2121 로 연락하시어 직접 반송 접수해 주세요.

기타 자세한 문의는 담당부서(온라인사업부팀, 02-6959-5959) 로 연락 주시거나1:1계시판 이용 부탁 드립니다.


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